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5 03:25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서울역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보나베띠 서울역점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가게에 대한 설명을 해 드릴께요. ^^


업체명 : 보나베띠 서울역점

연락처 : 02-2288-7488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5가 581번지 서울시티타워 B1층

휴무일 : 연중무휴

영업시간 :11시 30분~22시 30분

라스트오더 : 21:30

주차가능여부 : 가능

지도 : 

         


찾아오시는 길은 지하철 1호선, 4호선, 경의선, 공항철도가 만나는 곳인 서울역의 10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10번 출구 쪽으로 올라오시면 서울시티타워가 나오는데, 

이 서울시티타워(Seoul City Tower, SCT) 의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참, 미리 말씀드리자면, 보나베띠(BONAPPETIT)는 불어로 "맛있게 드세요" 라는 뜻 입니다. ^^



이 건물이 바로 서울역 맞은편에 위치한 서울시티타워(Seoul City Tower, SCT) 입니다. 



서울시티타워의 지하 1층인 SCT Mall 을 들어오시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의 보나베띠(Bonappetit) 간판 보이시죠? ㅎㅎ


 

이것이 바로 보나베띠 서울역점의 입구 모습입니다.

여름 신메뉴도 나왔다고 하네요. 

그것도 20%나 할인되니 땡기는데요?! ㅎㅎㅎ



입구를 들어서면 바로 오른쪽에 이탈리안 와인 레스트랑에 걸맞게 각종 와인들이 즐비되어 있습니다.

와인들의 모습은 있다가 다시 나온답니다. ^^ 



보나베띠 서울역점의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테이블 선정과 은은한 조명도 아주 멋지더라구요. ^^ 



아직 저녁시간이 시작되기 이전이였지만, 위의 보이지 않는 곳들에 손님들이 차 있었습니다.

단채석도 이미 자리가 차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하였네요. ^^; 


 

자~

와인들의 모습이 다시 나타납니다. 

집에 있는 와인이 여기의 와인들과 갑자기 비교 되네요. ^^;;



보나베띠는 내부에 따로 자신들만의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내부 방들이 몇개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친구들, 또는 가족들끼리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조용히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회사 동료들하고 회식을 진행해볼까나? ^o^ 



아래의 테이블들에는 4인 기준으로 앉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면,

한쪽에는 이처럼  4~6인이 앉을 수 있도록 테이블이 큰 곳도 있었습니다.



또한 단체 손님이 회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12명의 길다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기도 하답니다.

이미 단체 손님이 있는 또 다른 곳도 있습니다. 

(위의 사진 오른쪽에 사람들이 보이시죠? 바로 그 자리 랍니다. ㅎㅎㅎ) 



이곳이 저희가 주문을 하면 오더(Order)가 들어아는 곳!!!

상단의 와인잔들이 멋지네요. ^^ 



자~ 그럼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뉴판을 펼치고 주문을 하여 볼까요? 

ITALIAN FOOD & WINE BISTRO, Bonappetit (이탈리안 음식 과 와인이 있는 음식점인 보나베띠 )


저는 안심스테이크(Tenderoin Steak) 와 제노베제(Genovesse)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을 하니 기본으로 나오는 빵이 나오네요.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


이것이 안심스테이크(Tenderoin Steak)!

부드러운 안심에 레드와인 소스가 곁들어진 스테이크!

가격은 39,000원 (VAT 별도)입니다.



참, 안심은 국내산 입니다.

고기가 아주 아주... 연하고 끝내주더군요.

지금도 생각하니 입에 침이 고이네요.

칼질을 하고 고기를 입안에 넣고 그 맛을 음미하면... 날아가 버릴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이것이 바로 제노베제(Genovesse)...

제노베제는 신선한 관자와 새우를 넣고 바질로 향을 탠 크림 파스타(Pasta) 입니다.

가격은 17,000원! (VAT 별도)



관자와 파스타와 익한 방울토마토를 한꺼번에 입에 넣으면...

캬~ 끝내준답니다.

저는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최고!!!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이 있었습니다.


보나베띠는 돌잔치도 가능하고, 회식도 가능한 장소입니다.

와이프와 함께 갔는데 와이프도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제 입맛을 사로 잡았으니, 제 아이의 돌잔치 및 각종 잔치를 여기서 진행해 볼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

종업원 분들도 아주 친절하시답니다.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