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6 02:55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엄마! 꼬기 사주세욧~~~ ㅎㅎㅎ

오늘은 강서구청 부근에 있는 고기집 하나를 소개시켜 드리겠스니다.


업체명 : 꼬깃집 (화로구이)

연락처 : 02-2604-1573

주소 :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120-10 1층 (강서구청, 강서경찰서 부근)

휴무일 : 연중무휴

영업시간 : 17시 ~ 새벽 5시

주차가능여부 : 주차불가

지도 : 



꼬깃집은 강서구청/강서경찰서를 찾으셔서 오시면 편합니다.



화로구이 꼬깃집은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해 있답니다. ^^



삼거리에 위치한 꼬깃집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양쪽 어디서나 찾기 쉽죠.

하지만 간판도 앞 뿐만 아니라 양쪽 모두 걸어둔다면 사람들이 더 찾기 쉬울 것 같네요. ^^



꼬깃집의 문 앞에 걸린 현수막...

바로 고기 주문시 7시 이전에 오면  돼지 껍데기를 무한 서비스로 준다고 하네요.

이건... 먹어야해!!! ㅎㅎㅎ



꼬깃집의 내부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총 10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내부의 모습을 조금 더 보여드리자면, 

왼쪽에는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푹신한 의자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

아직 시간이 일러서 인지 찾았을때의 손님은 저희 밖에 없었습니다. ^^;

 


이곳이 바로 우리의 먹거리를 책임지는 꼬깃집의 주방 입니다. 

안에서는 열심히 주문한 음식을 준비하시고 계시지요.



음식점의 가장 중요한 메뉴와 가격!!!

꼬깃집은 소갈비살, 토시살, 돼지갈비, 삼겹살, 껍데기, 겁나얼큰짬뽕탕, 해물파전, 무생채비빔밥, 냉면, 계란찜의 음식을 주문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소갈비살이 11,000원으로 나머지는 위의 사진을 참조 하세요~ ^^



꼬깃집에서는 무생채비빔밥을 강추 한다고 하네요.

전 아쉽게도 못먹고 나왔어요. ㅠㅠ


자~ 이제 안은 충분히 살펴보았고, 주문을 하여 볼까요?

저는 토시살과 갈비살을 먹어볼께요. ^^ 



주문을 하면 나오는 기본 상차림 입니다.



파무침이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 



요건 무생채무침!

여기에 밥을 넣고 비비면 무생채비빔밥이 되는건가요? ^o^ 


 

자~ 드디어 불이 들어왔습니다.

활활 타라 숯불아~~~ ㅎㅎㅎ

 


그리고 잠시뒤,

우리가 주문한 토시살과 갈비살이 나왔습니다.

버섯도 있네요. ㅎㅎㅎ 



요건 토시살!!! 



그리고 요건 갈비살!!!


자~ 이제 불판에 올려볼까요? 

우힛! 이 순간이 가장 좋아~~~ ^o^ 



어서 익어라 고기야~~~~~~~~~~~~~~~~~~~~~~~~~~~~~~~~~~~~ ㅎ


그런데 여기서 잠깐!!! 



토시살, 갈비살은 살짝만 익혀서 와인숙성 소스에 찍어 먹으면 와따라고 하네요.

그리고!!! 고기가 타지 않게 다시 불판으로 눈 컴백!!! ㅎ 



요럿게 살짝 익힌 토시살을 소스에 찍어서 먹으라는 것이지요? ㅎ 



이왕이면 같이 나온 야채에 쌈을 싸서~~~ ㅎ

고기 본연의 맛을 드시고 싶으시면 그냥 드셔도 괜찮아요. ^^;


토시살만 먹으면 섭하죠? 



이렇게 갈비살도 소스에 풍덕~~~ 



상추 및 각종 야채에 쌈을 싸서 꿀꺽~~~ ㅎ 



그리고 고기가 떨어지면 다시 불판에 올리고~

지글지글~~~ 익어라~ ㅎ

그리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