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3-29 02:18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요즘 웰빙 바람이 부는 가운데 우렁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입니다.

우렁은 우렁각시가 안차려줘요... 하고 말하면... 겨울 한파가 더 매서워 지겠죠? ^^;;

암튼, 날씨가 계속 추운 가운데 우렁쌈밥집을 가게 되어서 소개드립니다. ㅎ


업체명 : 하늘빛우렁쌈밥 오금점

전화번호 : 02-400-3365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동 129-2 현대AVC빌딩

휴무일 : 연중무휴

영업시간 : 오전 10:38:00

주차가능여부 : 주차가능

지도 : 

        


오시는 길은 지하철 3호선 또는 5호선 환승역인 오금역에서 내리시거나,

5호선 개롱역에서 하차 후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더 빨리 오실 수 있습니다.

 


하늘빛우렁쌈밥 오금점의 외부 모습 입니다.

보이시는 계단으로 올라가 주시면 됩니다. 



하늘빛우렁쌈밥 오금점의 내부 모습 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맘에 들더라구요. 


 

여기서 판매하는 우렁은 경남 김해의 소재 논에서 기른 군내선 논누렁 이라고 하네요. ^^



우렁쌈밥을 섭취하면  미네랄, 비타민,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된 여러 채소들도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ㅎ



의자 테이블 한쪽엔은 마루식으로 자리를 마련해 두었습니다.

따땃한 보일러가 돌아가니 궁댕이가 따뜻해 지겠죠? ㅎ 



그리고 또 한쪽에는 발을 내려서 드실 수 있는 테이블이 있는 방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가족이나 회사 동료분들과 함께 하실때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 



어린 아이를 위한 의자도 마련되어 있으니,

애들을 데리고 가시는 분들도 아이와 함께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이곳은 계산하는 곳!

식사를 하시고 이곳에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위에 뭐가 있네요?


 

이곳은 케어스 공공청정 지역!!!

밖에서 매연에 시달리다 오셨다면 이곳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셔 보아요~ ㅎㅎㅎ

 


우리가 주문을 하면 이곳 주방에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신답니다.

이모~ 저희는 더욱더 맛있게 만들어 주세요~ ㅎㅎㅎ 



이곳에서는 아채를 담고 마르지 않도록 물을 뿌리는게 아니라,

아채 전용 냉장고에서 마르지 않도록 미세 수증기를 방출하여 줍니다.

사장님의 자랑거리이기도 하지요.ㅎㅎㅎ 


그럼 이제 메뉴가 무엇이 있는지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 알아볼까요?



저는 우렁쌈밥오리정식을 먹어보겠습니다.

이는 1인분 가격이 12,000원 이고 2인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즉 2인에 24,000원이 되시겠습니다. ㅎ

우렁쌈장오리정식은 된장, 청국장, 훈제오리 및 각종 찬이 제공 됩니다.



참, 이곳에 안주세트 메뉴는 2인 기준으로 24,000원 입니다. ^^

안주세트메뉴는 제육볶음, 훈제오리, 두부김치찌개, 우렁무침, 기본찬류 입니다. ㅎ 


자~ 이제 주문한 우렁쌈장오리정식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o^

 


각종 쌈을 비롯하여 오리훈제, 우렁쌈장 등이 있구요.

계속 해서 나옵니다. ㅎ 



김치는 중국산이 아닌 이곳에서 직접 담그신 겉절이 라고 합니다.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



씨레기 및 된장, 청국장...

된장, 청국장에는 맛있는 우렁이 잔뜩 들어 있었습니다. ^^ 



짠~ 이게 우렁쌈장오리정식이 모두 나온 모습입니다.

보기만해도 군침이 드는군요.

그럼 이제 쌈을 싸서 먹어볼까요? ^^



쌈을 싸서 여러분께 한 입 투척~ ㅎ 



오리 훈제도 쌈을 싸서 여러분께 한 입 투척~ ㅎㅎㅎ

냠냠냠~ 맛있어요. ㅎㅎㅎ 



식사를 마치시고 나오시는 출구에는 위와 같이 아이스티나 커피를 드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식도 맛있고, 깔끔한 후식까지 배려되어 기분이 좋아졌어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