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0 12:43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비가 부슬 부슬 내렸다가 오늘은 구름이 좀 많이 끼었네요.

그래도 우리의 먹성은 줄어들지 않겠죠?

오늘은 고기를 먹으로 함 떠나 볼까요? ㅎㅎㅎ


업체명 : 육반장

전화번호 : 02-885-0904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청룡동 1568-8

휴무일 : 연중무휴

영업시간 : 평일 :15시 0분~1시 0분주말 :15시 0분~1시 0분

주차가능여부 : 주차불가

지도 : 

         


육반장에 오시는 길은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관악구청) 3번 출구로 나와서 오시면 됩니다.



육반장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ㅎ


 

가장 반가운 현수막이 보이시죠? 

바로 육반장 오픈기념 소주무제한 공짜!!!

회식 하로 가야겠어요 ㅋㅋㅋ


이제 들어가 봅시다~!

 

 

밖에서 보신 바와 같이 내부도 넓찍하고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니 좋네요. ^^

 


나란히 나란히 나란히 ♬

테이블이 나란히~ ㅎ 

 


육반장에서는 가브리살, 갈매기살, 항정살, 삼겹살, 매운삼겹살 등... 다양한 고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 및 가격은 위 메뉴판을 참조해 주세요.  



메뉴판 사진 하나 더 나갑니다~ ㅎㅎㅎ 

고기를 먹으니 냉면이 확~ 땡기네요... ^^;


 

아까 앞에 붙어 있는 이벤트 내용 정리~!

소주 무제한은 1인당 1인분 이상을 드시면 소주가 무제한 공짜 입니다.

(단, 모듬은 3인분으로 계산한다고 합니다. ㅎ)


자~ 주절 주저리 그만 떠들고 고기를 먹어 볼까요? 

주문 들어갑니다~~~ ㅎ

저는 가브리살과 매운삼겹살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가브리살은 돼지의 어느 부분일까요?

 


이 사진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ㅎ

가브리살은 돼지의 목살 뒤에 있는 등살 입니다. ㅎ

항정살, 갈매기살, 삼겹살 등 위 사진을 보시면 그 위치를 파악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



기본적인 밑반찬이 셋팅되는 군요 

밑반찬만 해도 푸짐하네요. ^o^



찌개도 보글 보글 끟으면서 우리의 식성을 자극해 지고 있습니다. ㅎ

그럼 이제 고기를 보실까요?



이건 매운 삼겹살 입니다.

빨~간 것이 매콤하게 생겼네요.

먹고 싶으셔도 그냥 드시면 안되요~ ㅎㅎㅎ


 

이것은 가브리살 입니다.


이제 불판에 구워봅시다~ ^o^

 


불판에 먼저 가브리살을 올립니다.

고기야~ 맛있게 익어랏~!!! ㅎㅎㅎ 



고기가 익어가는 동안에 마늘과 김치, 콩나물도 한 번 약간 익혀주려 불판에 같이 올렸습니다.

이걸 보면서 또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ㅎ 



다음은 매운 삼겹살 입니다.

삼겹살 이라 함은 우리의 입맛에 잘 적응된 딱 그 고기 아니겠습니까? ㅎ

고기도 두툼해서 씹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 



여러분도 드셔보실래요? 

아~ 하세요 ^^

(먹는것에 집중하다 보니 사진이 OTL... ㅠㅠ)



고기를 맛있게 드시고 나셔서 나오시기 전에는 계산대 바로 앞에 있는 커피 자판기를 이용해 보세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