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3-28 16:54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013년 12월...

벌써 한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즉, 이제 송년회로 연말 술자리로 가득찬 나날을 지내고 계시다는 이야기이죠.

그리고 얼마 뒤엔...

신년회로 가득찬 하루 하루를 보내시게 될 것입니다. ㅎㅎㅎ


저 스마일맨도 11월 말부터 계속된 술자리를 갖고 피곤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같이 일했던 동료 회사분들과의 한 잔이 예약되어 있지요.

종류는 시민들(?)에게 가장 보편적인 고기와 소주 그리고... ㅎㅎㅎ



뭐, 내일도 일을 해야 하기 때문에 거하게 하지 않겠지만...

하고 시작을 하지만 집에가면 새벽이겠죠? ^^;


그리고 내일이면 다시 숙취로 인해서 머리가 아프고, 욱~ 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물론 내일은 그렇지 않길 바랠 뿐입니다. ㅎㅎㅎ 


저는 이 숙취를 이기려고 아침을 항상 먹으려고 합니다.

물론 술을 먹지 않았을 때도 아침을 항상 먹지만요 ㅎㅎㅎ

아침에 콩나물국을 시원하게 한 잔 마셔주면 이런 숙취 따위는 날라가 버리겠지요? ㅎ

그렇지 않다면 다음날 회사에서 골골대고 있을 것 같네요.

실제로 제 주위에 이런 분들이 많답니다. ^^;


연말 연시에 술을 자주 드실텐데,

이럴때 숙취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 하나를 소개 시켜 드릴께요.

 


바로 큐원(Q1)에서 나온 '상쾌환' 이라는 것입니다.

제품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침을 상쾌하게 맞아줄 수 있는 제품인 것이죠. ㅎ



음주 전 미리 준비하세요~

그래서 전 오늘 큐원 '상쾌환'을 준비 합니다.

그전까지는 준비 못했지만 오늘도 준비해야 하고, 수요일도, 금요일도 준비해야 한답니다. ㅠㅠ 



우리들의 빠른 숙취해소비법...

오늘 술을 먹지만 저는 이 상쾌환 덕분에 내일 숙취는 개나 줘 버릴 예정입니다. ㅎㅎㅎ 



원재료 및 함량도 잘 읽어보세요~ ^^ 



유통기한은 상자의 측면에 써 있습니다.

이 상자를 개방하면 낱개로 포장되어 있는데 각 포마다 유통기한이 별도로 표기되어 있으니 

상자를 개봉하셨다고 유통기한의 걱정은 하지 마세요. ^^ 



상자에는 이쁘게 색색이 포장된 10포의 상쾌환이 들어있습니다. 



각 색이 다른 포는 그냥 색만 다를 뿐 모두 같은 내용물이 들어 있으니

동일한 때에 동일한 방법으로 드시면 되겠습니다. ^^ 



유쾌한 술자리, 경쾌한 출근길 위하여 큐원의 상쾌환 한 팩을 챙기시는 건 어떨까요? ㅎ

이 한 포는 3g 이라고 하네요. ^^



큐원 상쾌환의 복용 방법은 음주 30분전에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음주 후 하나 더 드시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그럼 한 번 내용물은 어떻게 생겼는지 뜯어 볼까요?



봉투에는 친절하게 뜯는곳이 있으니 그 부분을 잡고 뜯으시면 되겠습니다.

쭈~욱~ ㅎㅎㅎ 



상쾌'환' 답게 '환'으로 되어 있네요 ㅎㅎㅎ

그럼 자세히 한 번 볼까요? 



약 21개의 숙취해소 환이 들어 있네요.

각 환의 크기는 약 5mm 남짓 이구요.


상쾌환


오늘 이 상쾌환을 먹고 음주에 임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내일의 기분을 마저 느껴본 후 내일 그 기분과 함께 포스팅을 오픈 할께요.

그럼 이 포스팅은 아직 대기 상태로 내일 봐용~ ^o^

 


오늘은 술 먹은 다음날~

어제 완전 많이 마셨는데 평소랑 다르게 아침에 몸도 깔끔하고 편안하네요. ^o^

이거 이거... 오늘도 술 약속 있는데 술 먹기 전에 꼭 먹어야겠어요. ㅎ

술 먹기 30분 전에 상쾌환 한 포~ 잊지 마세요~


PS : 그래도 무리한 음주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적당히 적당히~~~ ^^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