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0 05:09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2009년 4월 18일 토요일...

약 한달 전부터 계획했던 대학교 동기들과 봄맞이 섬여행을 떠났다.
친구들의 이런 저런 스케쥴로 참여 가능한 인원은 7명...
7명이 대학교 졸업 후 처음으로 1박 2일간 여행을 가게 된것이다.
7명이 누구냐고???
승표, 화춘, 병기, 현덕, 인규, 준호, 나... 이렇게 7명~ ㅎ

다들 회사생활을 하느라 시간 맞추기가 가장 힘들었다
나 또한 갑자기 회사에서 전사모임을 한다고 하여 큰 낭패를 겪었으나,
다행히 오전에만 청계산을 오르는 행사라서 오후에 합류 할 수 있었다. ^^

암튼, 오전에 청계산을 다녀와서 오후에 준호와 인규와 만나서 함께 무의도로 향하였다.


우리의 준호군이 베스트 드라이버를 표방하며 달리고 또 달렸다 ㅎ
중간에 차가 막혀 들어가는 막배가 끊길까봐 조마 조마 하였지만,
다행히 배를 탈 수 있었다. ^^




우리의 인규군...
인규는 역시 옆모습과 뒷모습이 멋있어~~~ ㅋㅋㅋ


난 역시...
안찍는게 젤 좋은건가??? -_-;;


인기인 인규는 이렇게 배안에서도 여자들과 사진을 찍는다 ㅋ


배에서 인규와 2층에 올라간 사이 이기사는 차를 지키며 해맑게(?) 웃고 있다. ㅋ


숙소에 도착해서 이런저런 상황이 지나간 후 우리는 먹을 준비를 하기 시작하였다.
먹을것만 25만원 어치인데 사진 안에는 초라하기 그지 없구나... -_-;;


현덕이와 맞사진도 찍어보구 ㅋ


고기가 익어가는 사이 술과 회도 맛있게 먹고...


사진도 찍고... ㅋ



사진은 포기해도 소시지는 포기 못하는 인규 ㅋ


저 엄한 표정의 화춘이는 멀까??? -_-;;


서울은 벚꽃이 다 졌으나, 무의도는 지금 한창 벚꽃이 만발하고 있었다.


영화 실미도를 찍은 실미도를 가봤다.
조감도 찍으려는데 얼굴로 조감도를 살짝쿵 가려주신 우리의 병기씨...
참 아름다운 일이야... ㅋㅋㅋ

암튼 한명당 2천원이라는 거금을 내고, 실미도에 들어갔다.


거기서 우리는 키스도 해보고,


잡아 먹기도 하면서 놀았다. -_-;;




서로 돌가지고 싸우기도 하지만 절친인 인규와 병기...
(정말 절친인지는 확인을 안해봤다. ㅋ)


한몸매 하는 병기...
와우~ 멋져부려~~~ ㅎㅎㅎ


우리 7명이 여기 실미도에 온거닷!!!  (인증샷~ㅋ)


아.. 화춘이가 찍은거구나...
누가 빠졌는지 한참 생각했었더라는...
미안해 화춘아~ ㅎㅎㅎ


이곳이 우리가 새벽까지 마시고 돌던 곳...
그래도 좀 깨끗이 치웠나?
저것보다 마지막 나오기 전엔 더더욱 깨끗이 치웠다는... ^^


애들은 자고 있다...
난 원래 아침에 일찍일어나니...
동네한바퀴 산책하러 고고씽~ ㅎㅎㅎ


날 찍은것일까? 인규를 찍은 것일까??? ㅎㅎㅎ


무의도에서 나오려고 하는 도중...
우리가 타고갈 배를 배경으로.... ^^


멋쟁이 인규...
오는 배 안에서도 여자랑 사진을 찍는다...
역시 남자는 잘나고 봐야해 ㅋㅋㅋ

암튼 애들아~
여행 재미있었다~
다음에 떠 놀러가자~~~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