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3-29 02:18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오늘 아침은 평소보다 더욱 정신이 없네요.
아침에 출근 하자마자 다음달에 있을 시험에 대비해서 모의고사를 보았습니다.
물론 채점결과 낙방 이구요 ㅠㅠ

이제는 바로 일을 시작해야 하지만
하.지.만...
그냥 하지만 입니다. ㅋ
그전에 블로깅은 해야겠죠 ㅋ



오늘은 제 자랑을 하려구요.
뭐, 보시는 분에 따라서 이건 자랑도 아니다~ 라고 하실분도 많이 계시겠지만 ^^;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시라면 애드찜(adzzim)을 아실것입니다.
클릭당 발생되는 이익보다는 무료문자를 보낼 수 있다는 끌림(?)에 많이들 다셨고,
지금은 그것보다도 자체 이벤트인 피자와 다이어를 얻기위해 들어가실 것입니다.
저도 설치형 블로그를 만든지 아직 50일이 채 되진 않았지만,
약 한달전(맞나?) 애드찜을 보고 광고를 등록하여 제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그리고 매일매일 피자와 다이어를 응모를 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응모를 했죠.
하지만 제가 자주 깜빡 하니 응모 못하는 날이 더 많았죠 ^^

그런데...
지난 주 금요일...
제가 열심히 일을 하고있는 도중(정말 일을 열심히 하고 있었을까요?ㅋ) 한통의 전화가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애드찜 입니다."
"네~ 안녕하세요"
...
하면서 피자가 당첨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예약해 드릴테니 날짜를 잡아 달라고...
하지만 주말도 가능하긴 한데 예약이 좀 어렵다고, 가능하면 오늘 어떻겠냐고...
금요일 이라서 약속이 있었지만... 약속 포기했습니다. ㅋ
걍 금요일 저 퇴근시간에 맞추어서 시간을 알려드렸습니다.
오~~~ 기분 넘좋아...
저때가 아마 제가 여러분께 심심하다고 글 쓴 바로 그 직후 였을것입니다. ㅋ
댓글 달아주셔서 바로 답글다고... 그러다가 전 싱글벙글 해졌죠 ㅎ

그리고 나서 사이트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제가 피자에 당첨이 되었다고 당당히 뜨네요 ㅎ
(캡쳐는 오늘해서 오늘 응모한것도 나오네요 ㅋ)

아... 신나는 마음으로 룰루랄라 하면서 퇴근후 곧바로 집으로 향하였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조금 지난 후...
피자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

피자는 미스터 피자가 배달되어 왔습니다. Mr. Pizza...
국민동생 문근영이 저보고 하트를 날리는 근영... ㅋ
(캬~ 인증샷이란 이렇게 기분 좋은거~ 지금도 기분 좋네요 ㅎ)

피자는 쉬림프 레귤러 사이즈...

치즈가 죽~죽~ 늘어나면서 새우가 제 입을 향해서 손짓을 하네요.
어서 입속으로 넣어달라고... ㅎㅎㅎ

아마 여러분 중에도 당첨된 분들 많으시겠죠?
돈주고 사먹었으면 사먹었지,
이렇게 당첨이 되어 먹어보니 또 다른 느낌이 나네요. ㅎ
애드찜이 비록 6월 수입이 아직도 0원 이지만, 이렇게 피자를 주니... 전... 즐겁습니다. ㅋ
(오랜만에 먹을게 당첨되어서 그런가? ㅎ)

이제 곧 점심시간 이네요.
배고픈 나머지 막찍어서 그닥 먹음직 스러워 보이진 않네요.
그래도 저걸 보고 배고플 사람이 계실까? ㅎ

암튼...
점심 맛있게 드시고, 여러분도 지금 응모하세요~

(참, 추천도 하시면 더 좋구요 ㅎ)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