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0 05:09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에는 윈도우즈 7 (Windows 7) 런칭행사장에 있던
참가 부스들과 그 밖에 이벤트 현장들에 대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제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참가를 했으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그렇지 못하였으니 저는 그 현장에 대해서 알려드릴 의무(?)가 있네요 ㅋ

암튼...

가장 먼저 눈앞에 보인 것은
행사장 가운데에 원형 테이블 위의 음식거리 였습니다.


이런 테이블이 여러개가 놓여 있었습니다.
목이 아주 말랐는데,
제가 갔을때에는 관계자분들 밖에 없어서 먹지도 못하고 얼마나 침넘어 가던지... ㅎㅎㅎ


음식들은 윈도우즈 7가 정복했네요 ㅎㅎㅎ


Windows 7 상자들 위에는 '7'자가 귀엽게 놓여 있구요 ^^



입구 왼쪽에는 TG 삼보컴퓨터가 있었습니다.
이곳에는 루온(LLUON) 이 터치 (Touch) 가 되어 있더군요.


멀티 터치를 이용하여 제가 직접 지도를 조작해 보았습니다.
정말 신기하더군요.


제가 하고 있는 동안 혜미가 쏘옥~~~ ㅎㅎㅎ


옆은 nViDIA 였습니다.
준비가 한창이군요 ^^


그리고 옆은 AMD...
그런데 옆에 왜 사람들이 몰려있을까요?
직원들이면 일을 해야지... 무얼까...


바로 레이싱게임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모니터를 6대나 붙여 놓았더라구요.
핸들이 붙어 있는 테이블이 너무 가벼워서 계속 넘어가더라는... ㅎㅎㅎ


가운데는 윈도우즈 7 을 집에서 직접 쓰는 것 처럼
TV에 연결을 해 놓았습니다.
나중에 앞에다가 쇼파를 가져다 놓아서 사람들이 앉아서 구경할 수 있게 해놨다는... ^^


그리고 오른쪽으로 돌면 삼성 센스 (Samsung SENS) 가 있었습니다.
저는 저곳을 가장 많이 이용했다는... ㅎㅎㅎ


그 다음은 인텔 (Intel)...
옆에 이상한게 있더라구요. 무엇이냐...


이건 빠찡코(?)에 있는것? ㅋㅋㅋ
암튼 옆의 레벨을 눌러서 3군대 모두 똑같은 내용이 나오면 당첨~ ㅎ

처음엔 헤드셋, 마우스 를 주었는데,
뒤에는 상품이 없어서 에일리언 가면을 주더군요.
그나마 없었는데 당첨자들은 배송을 해준다구 하더군요... 대단해... ㅎ

암튼 저는 꽝...
이후 혜미가 당첨이 되어서 배송 전 에일리언 가면으로 기념촬영을 하였습니다.


아따.... 잘어울린다. ㅋ
모두 모두 한번씩 쓰고 기념촬영~ ㅎㅎㅎ


그리고 그 옆은 포츈 쿠키...
intel 에서 적어달라는 내용(?) 을 적어주면 하나씩 뽑습니다.


먼저 섭이가 했습니다.
우와~~~ 당첨! 축하합니다.~~~
선물은 모자~


그리고 전... 역시 꽝...
지질나게 복도 없지... -_-;;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곳은 사진이 없네요...
매우 매우 지송... ㅠㅠ


그리고 옆에 있는 물어보세요 판...
포스트잇에 윈도우즈 7에 관련한 궁금한 점을 적어서 붙여 주세요.
이후 이석현 부장님께서 몇개 뽑아서 그 궁금증을 풀어주셨습니다. ^^


그 옆에 있는 윈도우즈 7...
섭이의 베스트 포즈~ ㅎ


그리고 앞 편에서 말씀드린 밖에서...
섭이와 동훈이~ ㅎㅎㅎ


섭이와 이쁜 모델 누나와 함께.


동훈이도 빠질 순 없지~
하지만 흔들려서 미안.. ㅠㅠ

이렇게 부스 탐방기는 여기서 이만...

잠시 회의 후 본 런칭 행사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잠시 후에 뵈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