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3-29 00:00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2010년 5월 10일 월요일...
야근을 하고 집에 들어가니 제 이름으로 등기 하나가 와 있더군요.


하악...
생각대로 T...
SK텔레콤(SKTelecom) 에서 등기가 왔네요.
무얼까 무얼까...


T INVITATION ! 
초대장이다... 그것도 빨간색이네요. 이쁘다...


반대로 뒤집어 보니
Tworld multimedia Launching Party 라고 적혀 있네요.
일시는 2010년 5월 11월 20시 (오후 8시) 라고 적혀있고, 오른쪽에 위치가 나와 있네요.
하단에 초대권 소지자에 한하여 동반1인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와... 이건... 나라서 가능한거야! ㅎ

이것이 무얼까요? 바로 아래와 같은 내용 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SKT 가 디지털 복합공간인 'T world multimedia' 를
지난주인 2010년 5월 4일에 오픈(Open) 하였습니다.
그 오픈 기념으로 어제 (5월 11일, 목요일)에 오픈 파티 (Open Party)를 한 것입니다.
이번 파티는 발광(Luminescence) 의 컨셉으로 축하공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이 축하공연에 블로거 100명을 초대하였는데 저도 선발이 되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

저는 회사에서의 퇴근시간이 7시 입니다.
장소는 상암이구요.
그래서 끝나고 바로 을지로입구로 향하였습니다.


T world Multimedia의 위치는
지하철 2호선 을지로입구역 5번 출구나, 4호선 명동역의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SKT 가 디지털 복합공간인 'T world multimedia' 의 건물의 모습은 위와 같았습니다.


그리고 잠시후에 보니...
통유리는 그냥 유리가 아닌 LED로 빛나고 있었습니다.
이 수많은 LED들로 자신이 원하는 내용들을 밖으로 전달할 수 있는 매체가 될 수 있겠죠? ㅎ

입구에서 초대권 소지자들만 들어갈 수 있는 확인하시는 분이 계셨습니다.
저는 당당히 초대권을 내밀고 들어갈 수 있었죠? ㅎ
지나가는 많은 분들이 들어가지 못하여 부러운 눈빛(?)으로 절 보는게 느껴... 졌다면 좋았겠지요? ㅋ


들어가서 바로 지하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쇼핑백이 나란이 있더군요.
한사람에 한 봉투씩 나누어 주었습니다.
이 안에 무엇이 들어있냐구요?


바로 검은색 이퀄라이징 반팔티셔츠와 야광팔찌가 들어 있었습니다.


남자는 지하1층에서 옷을 갈아입고, 여자는 지상 2층에서 갈아입었습니다.
이쿠러라이징 티셔츠 안쪽에는 이와같은 스위치가 들어있습니다.
이것을 키면 앞에 있는 T 자에 불빛이 들어오더군요. ^^


1층에서는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습니다.
왜일까요? 왜일까요?


바로 이곳에서 간단한 요기거리를 제공해 주기 때문이였습니다.
저도 회사 끝나고 바로 가서 배가 무지 고픈지라 여기서 맛있게 먹었네요.
알콜이 약간(?) 혼합된 쥬스와 쿠키, 샌드위치 등이 있었습니다.


아주 많이... 많이... 집어왔습니다. ㅋ
배가 많이 고픈지라 사진은 발로 찍었네요 -_-;;
아주 맛있더군요.
그래서 사실... 뒤에 한번 더 가서 몇개 더 집어와서 먹었습니다. ㅋ


이곳의 음악을 책임지고 계셨던 DJ 이세요.
덕분에 흥이 막 돋구어져 어깨가 절로 들썩거리더라구요 ㅋ
사실 파티 분위기라서 여기저기서 클럽처럼(?) 춤을 모습을 목격하였습니다.
연인끼리 뽀뽀하는 모습도 가끔 목격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세계적인 스타인 스티비원더도 보이네....요.... 말고 말은 못하고,
비슷하게 생긴분을 섭외해서 소개를 시켜주더군요 ㅋ


이분...
노래 정말 잘 부르시더라구요. 아주 아주 부러웠습니다.
내가 저렇게 노래를 잘 불렀더라면... 진작에 품절남 되었겠죠? ㅋㅋㅋ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아서 뒤에서는 잘 안보였기에 저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와우~ 이제서야 잘보이네요.ㅋㅋㅋ


잠시 창밖을 보았습니다.
밖에서 이 안쪽을 동경의 시선을 보시는 분들이 많네요.
아~ 안에 있는게 이렇게 부러움의 대상이 될줄이야 ㅋㅋㅋ


이렇게 우리는 열심히 파티에 집중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을때는 몰랐는데 여기서 확인하니...
잘 아시는 분이 찍혔네요. 전혀~ 의도한 바가 아니였는데...
유명이신 블로거님... 제가 알고 여러분이 아는 그분...
과연 어디에 누구? ㅋㅋㅋ
바로 드자이너 김군님~ ㅋ

이날 김군님과는 예전에 이어 두번째 본 사이 입니다.
여기 들어오자마자 갑자기 낯익은 얼굴이 보이시길래 바로 인사를 했죠.
아~ 아는 분을 보니 얼마나 기쁘던지. ㅋ
(사실 제가 인사할때 절 몰라보면 어찌하나 걱정도 했었답니다. 전... 일개 쬐그마난 블로거에 불과하니까요 ^^;;)
암튼 인사 후 돌아갈때 인사도 못하였는데 이렇게 중간에 얼굴을 보여주시다니... ㅋ
사실 얼굴 전체가 나온것도 있지만 초상권 관계상... ㅋㄷㅋㄷ


파티를 열심히 즐기고 다시 지하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처음에 받은 티를 반납하면 선물을 주신다고 해서 반납하러 갔죠.
안그랬으면 저는 그냥... 그 티 가져왔을지도 몰라요 ㅋㅋㅋ

처음에 받았던 내용물을 반납하고 받은 것은 바로 바로....


핸드폰 줄과 이번 월드컵에 입을 빨간 티셔츠 입니다.
아다디스 로고가 새겨져 있네요 ㅎ

저 안의 빨간 티 모양으로 된 종이 안에는 이런 문구가 적혀 있었습니다.

작은 티셔츠 한 장이지만
대한민국을 승리로
이끄는 원동력이기에
함부로 값을 매길 수 없었습니다.
무료로 나눠드리오니
대한민국의 뜨거운 가슴으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아... 멋진 말 입니다.
이 셔츠 한 장으로 우리나라 대한민국은 곧 다시 뜨겁게 하나로 뭉치겠죠?
우리 그날 값으로 매길 수 없는 이 빨간 티셔츠를 입고 대한민국을 열광적으로 응원을 해 봅시다. ^^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 이런 감사한 선물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까 감사드립니다. ^o^

발광(Luminescence) 파티... 정말 정말 재미있었네요. ^^

Tworld Multimedia 의 자세한 소개는 이 파티 페이지 말고 따로 설명을 드리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제목은 파티 설명인데 Tworld Multimedia 소개 나오면 조금 안어울릴 것 같아서,
Tworld Multimedia 소개는 잠시 후 자세하게 설명을 드릴께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