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3-29 02:18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그제 출근 후 철야 근무를 하고, 어제 회식으로 오늘 새벽에 들어가서
오늘 혼자 살아돌아온 스마일맨 입니다. ㅠㅠ

하지만 그동안 소흘히 한 포스팅을 이제는 시작해야 겠지요? ^^;

그래서 오늘은... 와우!!!
먹을꺼닷~~~!!! ㅎㅎㅎ

지난 주말 잠시 여행을 다녀온 동안 경비실에 택배가 맡겨져 있었습니다.
아... 이번주는 아무것도 안샀는데...
무엇이 온걸까? 누가 또 스마일맨을 몰래 사모해서 택배를 보낸건가?
(앗! 그렇다면 내 주소는 어케 알았어!!!) 라고...
혼자 들뜬 마음으로 찾은 택배는 아이스박스 였습니다.

누가 보낸거지?
내용물은 무엇이길래 아이스박스에 쌓여있는거야???
너무나 궁금 궁금...
혼자 잡생각 하지말고 어서 개봉해야지~ ㅎ

아이스박스를 개봉하니... 개봉하니...
위와같이 일동후디스(ILDONG FOODIS) 에서 만든 '후디스 케어 3' 제품 이였습니다.
그것도 3개짜리 묶음 4개...
총 12개...
혹시나 중간에 온도가 올라가서 상하게 될까봐,
아이스 박스안에 얼음팩을 넣고, 포장을 해서 보내주신 것이였습니다. 

이것은 다름이 아닌 마스 (MAS 2011 Vol. 3 )에서
신선도 유지(?) 및 선택받은 자만을 위해서 따로 온 제품... ㅋㅋㅋ
덕분에 눈에도 띄고, 저도 제품중에 가장 먼저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ㅎ

위, 장, 활력의 3중 케어를 하는 후디스 케어3 를 세어놓으니
그 자태가 매우 용맹해 보입니다. ㅎㅎㅎ
내가 다 먹고 말꼬야!!! ㅎㅎㅎ

후디스 케어3는 플레인과, 골든애플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들고 있는 제폼은 플레인 이구요.

그럼 후디스 케어 3 란 과연 무엇일까요?

후디스 케어 3 는,

 - 헬리코박터에 작용하는 면역초유와 탱자추출물로 위(胃) 케어
 - 특허받은 유산균과 면역초유성분, 프리바이오틱스로 장(腸) 케어
 - 초유면역인자 IgG, 초유성장인자 IGF, 베타글루칸 등으로 활력 케어


그냥 들어도...
"아~ 좋은거구나~" 라고 생각되시죠? ㅎㅎㅎ

제품의 상단에 적혀 있는 날짜는 제조일자가 아닌 유툥기한 입니다.
유통기한과 유통온도를 준수하여 제품이 출시된 그대로 마시기를 권장드립니다. ㅎㅎㅎ

옆면에 간단하고 알기쉽게 표시해 두었네요.
3중케어 (Care three)...
  위 - 헬리코박터 Care
  장 - 쾌변 Care
  활력 - 면역 Care

귀에 쏙쏙 들어오죠?
아니... 눈에 쏙쏙 들어오죠? ㅎㅎㅎ

열량은 141kcal 라고 합니다.
열량에 신경쓰시는 분은 참조하시면 되겠네요.
저도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나, 시작한지 한달이 되었지만, 맨날 "내일부터 할꼬얏!" 하고 외치고 다닌답니다. ㅋ
열심히 술 마시면서 말이죠 ㅋㅋㅋ

뚜껑을 열어보니...
한병 꽉~ 차 있군요.
이렇게 개념있는 제품들 너무 좋아 ㅎㅎㅎ

여러분에게 색을 보여주기 위하여 숟가락에 따랐습니다.
색은 우유와 비슷한 하얀색을 나타내며, 맛은 요쿠르트 맛이 납니다.
이렇게 숟가락에 따라놓구 보니, 어릴때 어머니께서 숟가락에 약을 부어서 주시던 기억이 나네요. ^^;;

후디스 케어 3는
1.스트레스 등으로 자주 위의 불편함을 느끼시는 경우
2. 편안하고 건강한 장 및 시원한 배변을 원하시는 경우
3. 활기찬 생활을 원하시는 경우
에 드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또한 초유보강 발효유 후디스 케어 3는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

오늘은 즐거운 13일의 금요일 입니다. ㅎㅎㅎ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