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3-29 02:18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마스(MAS) 04호가 발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번 호를 받게 되었구요. ^^

자...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한 번 해볼까요? ㅎ


이번 MAS 2011년 04호는 하늘색의 상자에 담겨 왔습니다.
이 색... Color...
제가 가장 좋아 하는 색이지요.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마음에 든다는... ㅎㅎㅎ

자~ 이제 개봉을 한 번 해볼까요?
두근 두근 두근~~~


짠~!
이번 MAS 2011 vol. 4 의 표지 입니다.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길이 시원하게 뚫려 있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네요.
저도 이런곳에 가서 재미나게 놀면서 사진이나 찍으며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ㅎㅎㅎ


항상 말씀을 드린 것처럼 M.A.S. 는
More Attractive Selection 의 약자 입니다.
이 멋진 잡지가 2011년의 4번째로 발간된 것입니다.
초기에 발간된 후 줄곧 받아와 행복한 스마일맨...
MAS 담당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ㅋㅋㅋ


'현명한 소비', '매력적인 소비'를 유도하는 소비자를 위한 매거진(Magazine)!
요즘 안타깝께도 파워블로거의 역기능이 비춰지는 뉴스가 보도되어 가슴이 아픕니다.
하지만 이런 현명한, 매력적인 소비를 하도록 유도하는 MAS로 인하여
다시 다시한 번 순기능이 매력적으로 뿜어 나올 수 있을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이들 제품을 받고 블로거분들 께서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해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o^


이번 마스에서는 총 3개의 제품이 들어 있었습니다.
바로 위에서 보시는 3개의 상자에 나누어서 말이죠.
요즘 제가 블로그를 제대로 꾸려 나가지 못해서인지 아쉽게도 '일동 후디스 케어 3'는 오지 않았네요 ㅠㅠ
지난번엔 덕분에 와이프와 아주 잘 섭취했는데 말이죠. ^^
뭐, 다른 더 좋은 분이 제품을 받으시고 평가를 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제품중의 하나는 우선 쏠라 C 오렌지 (Solar-C Orange)...
주황색 하트캔 모양의 통으로 아주 이쁘게 담겨서 왔네요.
부드러운 곡선의 미를 살린 통이에요 ㅎㅎㅎ
개봉과 내용품은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그 두번째는...
배우 송지효가 모델(Model)을 맡고 있는 DHC (디 에이치 씨) 의
Moisture Fruit (모이스처 플루트)...
책지와 샘플이 도착했네요. ^^


다음으로는 TRI-AKTLINE 샘플 10개...
이 제품은 제가 아직 잘 몰라서... ^^;
자세히 공부 후 여러분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도 날씨가 상당히 더울 것 같습니다.
모두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