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17 00:02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유난히 비타민이 필요한 요즘...
전 잠이 부족한 탓인지 입안이 허는 일이 비일비재 합니다.
그러니 더욱더 비타민이 필요하겠죠? ㅎ

그러던 중에 단비같은 소식.
(장마 온지 얼마다 되었다고 단비야?! ㅋ)
암튼, 이번 MAS(마스) 2011년 04호에 쏠라-C 오렌지맛 (Solar-C Orange)가 동봉이 되어 왔네요. ㅎ
너무나 기쁘다는 ㅎㅎㅎ



포장도 이쁜 주황색 하트캔 입니다.
사랑이 뿅뿅뿅 샘솟아 나는 듯 해요 ㅎㅎㅎ
거기에 뚜껑은 볼륨감을 주었다는 ㅋㅋㅋ


뒷면을 보면 쏠라-C 라고 큼직하게 써 있죠? ㅎ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지만 이것은 "쏠라-C" 입니다. ㅋ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을 보니 제조 후 2년까지 섭취가 가능하군요.
하지만 제 손에 들어온 이상... 한달도 못버틸듯 ㅋㅋㅋ

사진을 자세히 보면 아시겠지만,
타인이 뚜껑을 열어서 몰래 꺼내먹은 제품을 팔거나(?) 하지 못하게 비닐로 패킹되어 있답니다.
뚜껑을 열기 위해선 봉인된 랩을 뜯어야 하죠.
뜯으면... 다 내꺼~~~ ^^;


쏠라C의 뒷면을 확인해 볼까요?
이 제품은 '설탕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영양성분은 위와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열거를 하기 보다는 위에서 직접 보시는게 좋을 듯 하죠? ㅎ
여기서 가장 눈에 띄는 건... 비타민 C의 함량이 가장 높네요 ^^


뚜껑을 개봉하면 하트캔 안에서 이렇게 많은 쏠라C가 개별포장되어
수북하게 담겨 있습니다.
역시 안과 밖이 모두 주황색으로 통일되어 있네요 ^^
여기서 한가지 의문점...
"꼭 한개씩만 먹어야 하나요? 한번에 한 통을 다 먹으면 안되요?" ㅋㅋㅋ


자~
개별포장된 쏠라-C를 뜯어볼까요?
뜯으면 위와 같이 동그란 쏠라-C가 나오게 됩니다.
오렌지 모양 같기도 하고, 수레바퀴 모양 같기도 하고...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으니 오렌지 형상이겠죠? ㅎㅎㅎ

그리고 입안에 쏘옥~
맛도 아주 맛있답니다. ㅎ
입안에 들어가는 장면은 부끄러워서 찍지 못했네요 ㅋㅋㅋ
그 다음은 알아서 상상하시길~ ㅎㅎㅎ


그럼 비는 많이 오지만 뽀송뽀송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