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6 02:55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여러분은 오리 좋아하세요?

저는 이상하게 요즘 오리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얼마전에 부천에 있는 철판요리전문점 오리명가 정앤덕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업체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업체명 : 오리명가 정앤덕 

전화번호 : 032-666-5292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 440-9 1층 (원미보건소 맞은편)

휴무일 : 없음

영업시간 : 평일/주말 12:00 ~ 24:00 (일요일만 22시 종료)

주차가능여부 : 주차불가 (인근공영주차장 유료이용)

지도 : 

         


부천시 원미구 심곡동에 있는 원미보건소 앞에 떡~ 하니 보여서 찾기는 쉽더군요.



코너에 위치하고 있어서 양쪽으로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점신은... 600원이 아니에요.

있다가 다시 한 번 말씀 드리겠지만, 점심은 6,000원 입니다.

사진이 참... 교묘하게 나왔죠? ㅎㅎㅎ



이것은 오리명가 정앤덕을 옆에서 본 모습 입니다.

자~ 그럼 이제 들어가 볼까요? 



내부의 모습은 위와 같습니다.

왼쪽과 앞쪽에 편안히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신발을 벗지 않고 그대로 앉아 먹을 수 있는 식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입맛에 따라 앉으시면 됩니다. ^^ 



참 깔끔한 내부 이지요? ㅎㅎㅎ 



여기가 바로 정앤덕의 음식을 책임지는 주방입니다.

사람들이 바로 보실 수 있도록 내부가 공개되어 있으니 더욱더 믿음직 스러운 것 같아요. ^^ 

메뉴는 전골, 주물럭, 생고기, 훈제가 있으며 가격은 1인분(200g)에 9,000 원 입니다. ^^


 

이곳은 금연입니다.

요즘 음식점에서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은 보면 담배를 피지 않는 저는 좀 그래요...

그래서 식당에 금연이 이라고 써 있지 않은 곳에 갔을때는... 좀... ㅠㅠ

하지만 여기는 금연이라서 좋은 것 같습니다. ^o^



정앤덕의 영업시간은 낮 12시 부터 밤 12시 까지 입니다.

일요일은 밤 10시 까지 영업을 하구요.

위에 처음 설명에 써 놓았죠? ㅎㅎㅎ 



정앤덕은 포장판매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전골, 주물럭이 1 인분에 6,500원 입니다.

참 기분좋은 가격이죠? ^^



저는 오리전골을 시켰는데요...

이것이 기본적인 밑반찬 입니다. 

이 밑반찬은 언제든지 주인 아주머니에게 이야기 하면 더 가져다 주신답니다. ^^


 

여기서 잠깐!!!

정앤덕에서 개발한 전골 맛있게 먹는 방법!!!

1. 당면, 떡을 드신 후에

2. 오리고기를 각종 부재료(부추 등)과 함께 드시고

3. 전골 국물에 밥을 말아드시거나, 볶아 드시면...

엄청 맛있습니다!!! ㅎㅎㅎ



또한 주물럭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

1. 준비된 오리고기와 소스를 넣고 약불에서 볶으신 후

2. 오리기름이 나오면 각종 부자재를 조리해서 함께 드시고

3. 오리기름에 밥을 볶아 드세요!!!

그럼... 정말 정말 끝내주고 맛있다고 하네요 ^^ 

 


자~ 전골이 나왔습니다.

오리와 양파, 부추 등이 참 아름답고 조화로운 모습이네요. ㅎㅎㅎ

아주머니께서 푸짐하게 주셔서 정말 맛있게 푸짐하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 



당면과 부추는 아주머니께서 요청을 드리면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하지만 서비스라고 계속 달라 하시고 남기시면 안되요~~~ ^^



추가로 주신 부추와 당면은 넣고 볶으면...

아~ 햄볶아요 ^^

참, 당면은 육수를 쏘옥~ 쏘옥~ 빨아 들이니 늘러붙지 않도록 육수를 더 넣으시거나 잘 볶으셔야 합니다. ^^



그리고 아무리 배가 불러도 빠질 수 없는 그 무엇!

바로 볶음밥 입니다.

여러분도 한 번 드셔 보실래요? ^^



그리고 오리기름에 대한 효능입니다.

오리기름이 고혈압, 허약채체질 등에 좋나고 하네요.

그리고 더 좋은 것들은... 한 번 읽어보세요 ㅎㅎㅎ


 

참! 그리고 점심에는 특선의 특가로 오리전골이 6,000원 입니다.

오후 3시까지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으니 주변에 계시는 분들은 한 번 이용해 보세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