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5 12:31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출할때를 대비한 맛집에 대한 소개 입니다. ^^

바로 신선한 제주도 돼지고기를 먹을 수 있는 

부천시 원미구 중동에 위치한 '제주황금포크' 입니다.

그럼 이곳에 대한 자세한 소개 먼저 알아볼까요?


업체명: 제주황금포크

연락처: 032-611-2773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07 더스테이트 상가 201호 

        (부천 원미경찰서맞은편, 세븐스프링스 부천중동점 뒷편)

휴무일: 없음

영업시간 : 평일 16:00 ~ 23:30

             (평일 브레이크타임(15:00~17:00), 라스트오더는 21시 30분까지)

주차가능여부: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지도 : 

          


버스 정류장 '원미경찰서.롯데백화점'에 내리시면 원미경찰서 앞으로 더스테이트가 보이실 것입니다.

오시는 길은 이 더스테이트의 뒷쪽인 2단지의 201호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더스테이트와 원미경찰서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2단지를 보시면 2층에 바로 보이니 금방 찾으실 것입니다. ^^


바로 2단지의 2층에 위치하고 있지요. ^^

GS25 위쪽이라고 하면 더 빨리 찾으실 수 있으실까요? ^^ 


세븐스프링스 쪽으로 올라오셔서 2단지와 연결되는 통로로 들어가시면 위처럼 

제주황금포크 현수막이 걸려진 곳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신발을 가지런히 벗어 놓을 수 있습니다.

신발이 분실되지 않도록, 그리고 깨끗하게 넣어 놓자구요. ^^ 


제주황금포크의 내부 모습입니다.

널직 널직하니 다른 사람에게 방해도 되지 않게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만약 단체로 오셨을 경우에는 이쪽을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쪽 귀퉁이에 앞뒤로는 막혀 있으니 안락한(?) 분위기를 한껏 살려서~ 

고기 흡입!!! ㅎㅎㅎ


바로 이분이 사장님 이십니다.

너무 너무 매너놓고, 다정하게 손님을 맞아주셔서 맘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 번 사장님 감사합니다. ^^


이것은 우리의 음식을 책임지는 주방!!!

사모님~

당연히 맛있겠지만, 더 맛있게 부탁드려요~~~ 

그리고... 많이요~~~ ㅎㅎㅎ


우리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메뉴판 및 가겨표 입니다.

이곳은 흑돼지와 백돼지를 드실 수 있어요.

그것도 맛있게... ^o^


 세트메뉴는 다시 한 번 특별히 또 한컷~ ㅎ


상호명이 돼지황금포크이니,

육류의 원산지는 제주산 입니다. ^^


이것이 바로 가면 나오는 상차림 기본 메뉴들 입니다.

푸짐하게 푸짐하게... 다 먹으면 계속 리필해 주셔서 정말 기분 좋아요 ㅎㅎㅎ


된장찌게도 팔팔 끓면서 나왔으나 먹다가 타이밍 놓쳤네요.

보글 보글 끟으며 나오는 된장찌게... ㅎㅎㅎ


제가 먹은 메뉴는 백돼지 목살과 백돼지 오겹살 입니다.

침 넘어가죠?

아직 꿀꺽~ 하긴 일러요 ㅎㅎㅎ


숯 위에서 익어가는 백돼지 목살...

슻이 좋은지 맛도 더 끝내 줍니다. ㅎ


이곳은 석쇠가 좀 특이했습니다.

고기 굽는 곳은 가능 현으로 꼭 기타 위에서 고기를 굽는 느낌이더라구요.

암튼 신기 신기 +.+


 목살이 맛있고, 먹음직 스럽게 구워지고 있네요.

아~ 먹고싶다 ㅎㅎㅎ


고기의 두깨가 상당하죠?

아~ 씹고 십다... 돼지고기... ㅎㅎㅎ


고기는 이렇게 상추에 싸서, 여러가지 야채들과 듬뿍 버무려서 먹으면...

끝... 끝... 끝... 끝내줘요~ ㅎ


 

자~ 이제는 백돼지 오겹살~

지글 지글~~~ 

어서 익어라~ 그리고 나의 입으로 들어오너라~~~ ㅎㅎㅎ


캬캬캬

노릇 노릇하게 잘 익어가네요.

참, 그리고 위에서 오른쪽에 조그만하게 보이지만, 고기는 멸치액젖을 찍어먹으면 또 별미라고 하네요.

드실 수 있는 분은 한 번 찍어서 드셔 보시고, 아니면... 패스~ ^^;


고기도 좋고 숯도 좋고, 사장님의 마음씨도 좋은...

부천의 제주황금포크로 가서 맛난 돼지고기 한 번 드셔보세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