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3-29 02:18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휴대폰(엘지 핸드폰) 에 대하여 한가지 포스팅 할께요. ^^

LG Mobile을 사용하는 중 폰을 업그레이드(Phone Upgrade) 를 진행하다가,

또는 벽돌이 된 폰을 가지고 초기화를 진행하려고 할때,

'업그레이드 복구모드'를 하라고 나오는 경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Q) 폰 업그레이드를 진행시 '업그레이드 복구모드'에서 진행하라고 나옵니다.

     방법을 알려주세요.


A) LGMobile Support Tool 을 진행도중, '업그레이드 복구모드'에서 진행하라고 나오면...

    말 그대로 해당 메뉴에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ㅎ

    하지만 해당 메뉴에 없어서 혼동이 되셨을 것 같네요.


01. 우선 LG Mobile 휴대폰 S/W Upgrade 도중 위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면,

      하단의 [종료] 버튼을 누릅니다.


02. 종료하겠냐는 창이 나오면 [예] 버튼을 눌러 해당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03. 그럼 업그레이드 창을 띄운, LGMobile Support Tool 로 돌아올 것입니다.

       이 부분의 메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메뉴의 '사용자지원' - '업그레이드 복구모드'를 클릭합니다.


04. 그럼 업그레이드 복구모드 창이 뜨면서 '폰정보 확인'이 뜹니다.

       이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05. 그럼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 폰의 모델번호(Model) 버전(Version)이 나오게 됩니다.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06. 그럼 다시 Phone Upgrade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환경분석' 단계가 진행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리세요...


07. '다운로드' 단계가 진행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리세요...


08. '업그레이드' 단계가 진행중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ㅠㅠ


09. 자~ 완료 되었습니다. ^^

      [종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10. [예] 버튼을 눌러서 해당 창을 종료합니다.


메뉴의 위치를 찾지 못하여 생기는 문제 였네요. ^^

폰이 잘 복구되어 잘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ㅎ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