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LG 휴대폰(엘지 핸드폰) 에 대하여 한가지 포스팅 할께요. ^^
LG Mobile을 사용하는 중 폰을 업그레이드(Phone Upgrade) 를 진행하다가,
또는 벽돌이 된 폰을 가지고 초기화를 진행하려고 할때,
'업그레이드 복구모드'를 하라고 나오는 경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Q) 폰 업그레이드를 진행시 '업그레이드 복구모드'에서 진행하라고 나옵니다.
방법을 알려주세요.
A) LGMobile Support Tool 을 진행도중, '업그레이드 복구모드'에서 진행하라고 나오면...
말 그대로 해당 메뉴에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ㅎ
하지만 해당 메뉴에 없어서 혼동이 되셨을 것 같네요.
01. 우선 LG Mobile 휴대폰 S/W Upgrade 도중 위와 같은 현상이 나타나면,
하단의 [종료] 버튼을 누릅니다.
02. 종료하겠냐는 창이 나오면 [예] 버튼을 눌러 해당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03. 그럼 업그레이드 창을 띄운, LGMobile Support Tool 로 돌아올 것입니다.
이 부분의 메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메뉴의 '사용자지원' - '업그레이드 복구모드'를 클릭합니다.
04. 그럼 업그레이드 복구모드 창이 뜨면서 '폰정보 확인'이 뜹니다.
이 부분을 클릭해 줍니다.
05. 그럼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 폰의 모델번호(Model) 버전(Version)이 나오게 됩니다.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06. 그럼 다시 Phone Upgrade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환경분석' 단계가 진행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리세요...
07. '다운로드' 단계가 진행중입니다....
조금만 기다리세요...
08. '업그레이드' 단계가 진행중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ㅠㅠ
09. 자~ 완료 되었습니다. ^^
[종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10. [예] 버튼을 눌러서 해당 창을 종료합니다.
메뉴의 위치를 찾지 못하여 생기는 문제 였네요. ^^
폰이 잘 복구되어 잘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