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7 11:27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초밥 좋아하세요? 롤은 좋아하세요? 샤브샤브는요?

오늘은 시간내에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횟집 뷔페를 소개해 드릴께요. ^^


업체명 : 청해수산

연락처 : 02-888-6665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1411-28

휴무일 : 추석연휴3일

영업시간 : 평일/주말 12:00 ~ 21:30

주차가능여부 : 주차가능

지도 : 

         


오시는 방법은 지하철 2호선 신림역으로 오시면 됩니다.

 


신림역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직진하시면 위와 같이 3층 건물의 청해수산이 나옵니다.

1층은 주차장이고, 2,3층은 객실과 예약석 입니다. ^^

그럼 한 번 같이 들어가 보실까요? ㅎ 



항상 사람이 많은 것일까요?

문 앞에 대하시는 손님이 편히 기다리실 수 있게 의자가 놓여져 있습니다. ^^



이곳의 원산지 표시는 이 표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2012년 9월 20일 기준) 



이것은 2층 내부의 모습입니다.



안쪽에는 툇마루처럼 신발을 벗고 올라가는 곳이 있습니다.

한쪽 벽면이 유리창이라 밖의 모습이 보면서 먹으면 참 좋을 것 같네요. ^^ 



만약 가족끼리 오시면 이렇게 안쪽의 방에서 조용히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2층에는 이런 룸이 2곳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 



그리고 입구로 들어오셔서 바로 오른쪽에는 회사에서 많은 손님들이 회식을 하실 수도 있는 긴~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물론 파티션을 설치하여 여러 팀이 앉으실 수 도 있지요. ^^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건 무엇?

바로 가격!!! ㅎㅎㅎ

메뉴판 좀 보실까요?

평일점심이 11,900원, 평일저녁이 14,9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5,900원입니다.

어린이는 9,000원, 유아는 5,000원으로 저렴한 편이네요. ^^ 



단, 이곳은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1시간 50분내로 드셔야 한다는 것이지요.

만약 초과되면??? 사장님께 잘 말씀드려 보세요. ^^; 

부페이니 만큼 맛있는양이 많이 제공되지만, 남기는건 안좋아요~ ^^



제가 좋아하는 셀러드~ (믿으실라가? ㅎㅎㅎ) 

메뉴가 무려 50여가지가 되네요. ㅎㄷㄷ...



자~ 이제 맛있는걸 골라 담아 봅시다.

부페에 와서 조금먹는 것은 실례!!! ㅎㅎㅎ 



롤이 아주 맛있게 보이네요.

전 다 잘먹긴 하지만, 초밥 & 롤은 정말... 생각만 해도 빤타스틱 해요. ^o^ 



초밥도 종류도 다양합니다. ^^ 



튀김, 야끼우동 등 이쪽 저꼭에 먹을것이 천지 입니다.

좋아하시는 건 모두 담으세요~ 스피드~~~ ㅎㅎㅎ 



이쪽은 샤브샤브 입니다.

아침 고기가 땡~ 하고 떨어졌을때가 사진에 담겼군요.

사람이 많다보니 고기가 금방 떨어집니다.

사장님 또는 종업원 분들께 말씀드리면 채워드리니 걱정마세요. ^^; 



이것은 후식!

과연 다 먹고나서 이 후식까지 들어갈 배가 남아 있을까요?

(그래도 다 먹겠죠? ㅎㅎㅎ) 



오뎅... 아니 어묵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전 앞에서 너무 많이 먹어서 어묵은 못먹고 나왔지만 여러분들은 드셔보세요.

어묵 못 먹고 나온게 젤 후회된다는... ^^; 


 

자~ 다음은 초밥입니다.

초밥아~ 어서 나의 입으로 들어오려므나~~~ 

꺄~~~ >.< 좋아라~~~ ^o^


자~ 이제는 샤브샤브도 먹어 볼까요?

횟집이나 부페에서는 따로 주분을 해야 하는데. 이곳 청해수산에서는 샤브샤브가 함께 제공이 됩니다.

 


우선 각종 야채를 접시에 이쁘게(?) 담아 옵니다. 



그리고 부글 부글 끓고 있는 육수에 야채를 풍덩~ 투하합니다.

(샤브샤브의 육수는 종업원분들에게 따로 부탁을 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다음 먹음직스러운 고기를 풍덩~ 



여러분 아~ 하세요. ^o^

우린 먹을때가 가장 행복 하다죠? ㅎㅎㅎ 



다 드셨나요?

아니죠~

샤브샤브는 칼국수 까지 드셔야지 다 드셨다고 하실 수 있죠. ㅎㅎㅎ

남은 육수에 칼국수를 투하하여 끝까지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거슨 사시미!

사시미의 가격은 6,000원이나 13,000원의 가격으로 무제한으로 드실 수도 있습니다.

 


회를 초장에 찍어 입에 넣으시면... 스르르...

입안에서 없어졌다고 막! 화내시면 안되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후식을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오시기 직전에 어묵도 한꼬치 드시면 더 좋겠죠?

아마 들어갈 배가 있다면 말이죠. ㅎㅎㅎ


신림에 가실일이 있다면 청해수산... 한 번 가보세요.

저렴한 가격에 뱃속은 아주 만족 하실 것 같네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