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4,960,601
Today25
Yesterday192
10-20 06:14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1.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구정 설 연휴가 다가옴에 따라서 지갑이 허전~ 하시죠? ㅎ
그래서 오늘은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지식... ㅎ

쇼핑몰 11번가(http://www.11st.co.kr) 를 아시나요?
11번가에서 이벤트(Event) 로 11,000 Point 를 주는 행사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받는 방법은... 따라오세요~ ^^

Q) 쇼핑몰(Shopping Mall) 11번가에서 2011년을 맞이하여 포인트 주는 이벤트가 있다는데 
      어디서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2011년을 맞이하여 11번가에서는 '2011년은 11번가의 해' 라는 이벤트로
     전 국민에게 11,000 마일리지를 주는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는... 이런 것을 받아줘야 하는 의무가 있겠죠? ㅋㅋㅋ

1. 2011년은 11번가의 해 이벤트 행사 페이지의 URL인 아래의 주소로 들어갑니다.
    URL : http://www.11st.co.kr/event/event.page?evt=2011MileageEvent&xfrom=main#evt1

2. 위의 행사 페이지에서 [11,000 마일리지 적립받기 go]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그럼 해당 페이지 하단에 있는 마일리지 받기 버튼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오른쪽의 [바로 적립 받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11,000 마일리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순서는 뒤바뀌었지만, 그럼 이 행사에 대한 주의 사항 등을 자세히 알아봐야겠죠? ㅎ

이벤트명 : 2011년은 11번가의 해, 전 국민에게 11,000 마일리지를...
이벤트 기간 : 2011년 1월 4일 ~ 2011년 1월 31일
이벤트 참여 혜택 : 11,000 마일리지 적립
적립 마일리지 확인 : 11번가 > 나의 11번가 > 마일리지 페이지
적립 마일리지 유효기간 : 적립일 기준 31일 까지
참고사항 : ID당 1회 적립, 사전 공지 없이 이벤트가 변경 또는 종료 될 수 있음.

자~ 우리 주어진 혜택은 모두 받아 보자구요 ^^

벌써 한주가 흘러서 금요일이 되었네요.
다음주가 구정 이다보니 빠르신 분은 오늘부터 설연휴가 되시는 분들도 계시고,
일이 너무 바빠서 설도 지내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래도 마음만은 항상 즐거운 연휴, 주말이 되실길 바랍니다.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01.29 08:08 BlogIcon 핑구야 날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회원인데 한번 받으러 가야겠네요



  2. 2011.01.30 05:23 신고 BlogIcon 워크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받으러 갑니다^^



  3. 2011.01.30 13:12 신고 BlogIcon 판다(panda)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배신당해서 탈퇴했죠..



  4. 2011.04.02 14:02 초밥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억울했던 나의 생애 첫 노트북 구매기"
    노트북 주문과 기다림..
    처음 사는 노트북이라서 기다림과 설레임은 가득가득!!
    하지만 주문버튼의 클릭이 나의 일주일을 망쳐버릴줄은 그땐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배송과정에서의 어처구니 없었던 일들을 겪고 결국 취소하게 되었던 너무 화가나는 상황들이 나에게 시작되었던 것입니다.

    제품안내서를 통해 제품 사양과 색상이 블랙임을 먼저 확인하고 11번가에서 검색하여 같은 색상의 이미지로 소개되어 있는것을 다시한번 확인하고 주문를 하였답니다.

    하지만 기다림끝에 처음 배송된 제품색상은 레드 색상이었으며 색상의 오배송으로 생각하고 11번가에 판매처 전번 물어보구 판매처와 통화했답니다.

    판매처에서 그럴리가 없다며 사진찍어 보내달라길래 사진까지 찍어 메일로 보내주고 나서야 잘못 배송되었다는 사실을 시인하더라구요.

    제품을 다시 보내준다길래 싫은소리 한번 안하고 바로 조치해줘서 고맙다고까지 하며 통화를 마쳤답니다.
    아쉬웠던 것은 제품 발송전에 메모리카드를 설치하기위해 노트북을 개봉하고도 색상을 확인도 하지않고 그냥 보냈다는 겁니다.
    그래도 그럴수도 있겠다 싶어 아무말 없이 그냥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그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다음날 재배송되어 도착한 제품도 처음과 똑같은 색상의 똑같은 제품이었던 것입니다.
    도대체 어찌된건지 이해가 안돼서 판매처와 다시 통화를 했습니다.

    처음 오배송 확인때의 통화와는 사뭇다른 느낌의 판매처의 대답은 통상 고객의 양해가 있기 전에는 포장된 제품박스를 오픈할 수 없으므로 제조사나 총판에서 보내온 그대로 발송하였기 때문에 색상을 확인할 수 없었다는 답을 하더군요.
    참고로 판매처는 용산의 지엘스토어 라는 회사더라구요..11번가에 보면 판매처 주소랑 다나와있거든요..
    그대답을 듣고는 웃음밖에 안나오더라구요.

    세상에.. 컴퓨터를 전문적으로 판매한다는 사람들이 제품색상도 구분못해서 같은 이유로 두번씩이나 잘못보내놓고 이제는 박스에 포장이 되어서 확인을 못했다니...

    그렇다고 발송전에 박스를 오픈해 색상을 확인하겠다는 양해전화도 하지않았으면서...
    결국 다시보내준다는 말만 믿고 이번에도 싫은소리 한번 않고 통화를 마쳤답니다.



    통화를 마치고 어떻게 색상을 구분 못할수가 있는지, 박스에는 색상구분 표시도 없는지 도저히 이해가 가질않아 HP본사에 전화해서 문의를 하였답니다.
    HP의 답변은 다시한번 제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제품은 단일색상인 블랙색상만 생산되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레드색상은 존재할 수가 없다는 거죠.

    결국...
    처음 2번씩이나 반품했던게 그저 색상이 잘못된 내용으로만 생각했는데 HP의 답변
    결과계속 보냈던 레드색상 제품은 생산도 되지 않는 다른 제품이었다는 결론이 나더라구요.
    그야말로 허위제품을 배송 받은 상황이었던 것입니다.

    너무 화가나서 11번가 고객센터에 전화했더니 판매처가 믿을수없다고 해도 다른 판매처에서 제품을 보내줄수는 없고 신뢰가 안가면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인터넷 주문을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그게 싫으면 제대로된 제품 올때까지 기다리라는 말밖에 안되는 거죠.
    몇날 몇일을 받고 반품하고 받고 반품하고 사진찍어보내고 여기저기 확인하고....
    그 결과가 그냥 취소하고 다시 주문하라니..
    11번가의 분쟁조정실이란 곳에 전화를 해도 대답의 결론은 마찬가지더라구요.
    도저히 11번가고 판매처고 믿을수 없어서 3번째 도착한 제품까지 열어보지도 않고 반품하고 주문도 취소했답니다.

    이렇게해서 일주일간의 노트북 구입기가 취소라는 결과로 교육도 공부도 엉망이 되어버렸답니다.
    11번가나 판매처나 어디든 결국 물건하나 안팔면 끝이겠지만 우리같은 고객이 무슨 잘못이 있다고 그 맘고생을 해야하는지.. 싫으면 그냥 취소해야한다는 11번가나 취소한지 일주일이 되는데도 사과전화 한통없는 판매처나 정말 그네들이 싫어집니다.
    답답하고 억울하고 화나는 상황을 풀곳도 없고 해서 정말 저같은 피해를 당하는 사람이 다시는 없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곳에라도 글을 남겨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