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6 02:55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안녕하세요.
오늘은 흑석동에 위치한 중앙대학교의 맛집을 찾아왔습니다.
가게 이름은 재미있게도... 캠퍼스커플(Campus Couple) 입니다.
하지만... CC가 아니라도 가게에 들어갈 수 있으니 쏠려여러분들 안심하세요~ ㅎㅎㅎ
우선 이 캠퍼스 커플의 가게 정보 부터 알아보실까요?

업체명: 캠퍼스 커플 (Campus Couple)
연락처: 02-827-0888
주소: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 223-15 (중앙대학교 정문 옆)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휴무일 : 일요일 및 공휴일
지도(위치) :

       


지하철 7호선 흑석역(중앙대입구)에서 가볍게 걸어오셔도 되고,
지하철 1, 7호선 노량진역에서 마을버스를 타고 오셔도 됩니다.

위치는 중앙대학교 정문에서 중앙대학교 병원쪽으로 걸어오시다 보면
오른쪽으로 골목이 있는데 쭈욱~ 걸어서 내려오시면 됩니다.

골목길을 걸어서 내려오시다 보면 위 사진과 같이 캠퍼스 커플 가게가 보이실 것입니다.

이곳이 바로 분식토랑 캠퍼스 커플 입니다. ^^
앞에서 말씀 드렸지만 커플이 아니여도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누가 물거나 해치지 않아요 ㅎㅎㅎ

캠퍼스커플이 홀직원을 구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직원을 구한다니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럼... 저절로 맛집 인증 아닌가여? ㅎㅎㅎ

커피는 단돈 1000원!!!
커피 가격이 밥 값보다 비싼데, 우리네 직장인들에게는 꿈의 가격이죠. ^^

김치볶음밥, 돈까스,치즈 떡볶이, 화덕피자...
화덕 피자도 종류가 여러가지 입니다. ^^
자~ 이제 밖의 구경 그만 하고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캠퍼스 커플 가게 안의 전경 입니다.
가운데는 이렇게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고, 제가 사진으로 담지 못한 부분들도 있으니 직접 오셔서 확인해 보세요. ^^

캠퍼스 커플은 요즘 대학가에 있는 가게 답게 학생들이 적어 놓은 쪽지가 주렁 주렁 열려(?) 있었습니다.
자신을 소개하는 글에서 부터 맛있다는 맛 평가, 자신의 짝꿍을 구한다는 내용까지... 다양하게 적혀 있었습니다.
저도 하나 적고 싶었지만, 직딩인 제가 대딩한테 피해가 가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적지 못했습니다. ㅠㅠ

가지 좀 치고다녀!!!
그렇습니다.
커플이 되었다고 그동안 정들었던 친구들을 배반하지 말고 가지를 칩시다!!! ㅎㅎㅎ

에고...
우리가 분위기에 취해서 주변을 둘러보는 동안 배고픔도 잊고 주문을 못했습니다.
다시 정신을 차리고 메뉴표를 보면서 주문을 해 봅시다.

사랑해Set, 이쁜이Set, 양다리Set, 고백Set, 이별Set,  CCSet, 멋쟁이Set, 친구Set...
세트 이름이 모두 재미있네요 ㅎㅎㅎ
참, 세트(SET) 주문시 냄비라면이 공짜 랍니다. ㅎㅎㅎ
세트를 시키셔도 되고, 하단에 있는 단품의 메뉴를 따로 시키셔도 된답니다. ^^

치뽀기는 매콤, 백뽀기는 달콤/고소...
메뉴판의 뒷면에는 이렇게 메뉴의 특징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종업원 누나가 이쁘고 친절하지만 묻기 뻘쭘할때, 여친에게 잘보이고 싶을때 뒷면을 살짝 참고하면 된답니다. ㅎㅎㅎ

주문서와 볼펜도 완전 깜찍! ㅎ
저희는 백뽀기와 김치볶음밥, 피자가 나오는 CC Set를 주문하였습니다.

참! 요즘음 어딜가나 원산지 표시가 의무!!!
캠퍼스 커플은 돼지고기와 쌀... 모두 국내산을 취급한다고 하네요. ^^

앞서 말씀 드린바와 같이 냄비라면은 써비스~~~ Service~~~ 입니다. ㅎ
콩나물이 들어 있는 냄비에 불을 켜고 물이 끓으면 푸라면(신라면)을 넣어 주세요 ㅋㅋㅋ

자~ 우리 잠시 화덕 피자를 만드는 것을 보실까요?
피자 위에 토마토캡찹을 바른 후 치즈 가루를 뿌립니다.

그리고 앙증맞은 토마토를 엊은 후...

화덕에 투척~~~
누나~ 화덕 안이 안보여요~~~
보여주실꺼죠? ㅎ

화덕 안은 이렇게 불에 활활 타오른채로 안에 넣어둔 피자가 알맞게 익어가네요. ^^
그럼 익을 동안 우리는 다른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드뎌 나왔다.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 위에 계란... 그리고 그 위에 살짝 얹은 참깨 ^^

그리고 이것이 바로 백뽀기.
백보람씨 아닙니다. 백뽀기 입니다. ㅎㅎㅎ

음식만 먹을 수 없다.
우리에게 음료수를 다오!!!
캠퍼스 커플에서는 팹시콜라와 칠성사이다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돈만 내시면 언제든지 주문하여 드실 수 있어요 ㅎㅎㅎ

와우!
노릇노릇 하게 구워진 화덕피자!!!

이렇게 늘어나는 피자치즈까지!!!
이건 현실이 아냐~~~ 어서 먹고싶어!!!

자~ 이쯤 되면 냠냠 하는 장면이 나와야겠죠? ㅎ

오늘도 아무도 몰라보게 모바이크를 한 제 친구의 모습입니다. ㅋ
정말 아무도 몰라보겠죠? ㅋㅋㅋ
자~ 자~~~ 우리는 사람을 보는게 아니라 음식을 보는 것 입니다~ 우리는 정한거에요~ ㅎㅎㅎ
화덕 피자가 술술 넘어가는구나~ ^^

그리고 우리는 한동안 말없이 음식을 열심히 & 부지런히 섭취하였습니다.

화장실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카카오톡(카톡)으로 친구가 될 수 있도록 장소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전화번호 및 ID의 일부를 모자이크 처리 하였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자신의 정보를 남기고 다른 사람의 정보를 입력하여 카톡 친구가 되실 수 있어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캠퍼스 커플에서는 고객참여 이벤트(Event)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캠퍼스 커플에서 찍은 사진을 맛까페나 블로그에 올려주면... 상품이 있다는데...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