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맨 민석 안녕하세요~ 모든 지식이 집합되어 있는 지식창고 입니다. 여기서 모든 지식을 가져가세요~ ^^
주인장 연락처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759)
SmileMan's Diary (57)
알아야 산다! Tips! (359)
공짜로 받아가세요~ (129)
DownLoad Files (6)
Association (49)
Photo (158)
Total
Today
Yesterday
04-26 02:55


코리아 베이비페어 서포터즈

Revu 파워블로거

PressBlog 프로미어 블로거



체험 블로그 마케팅 서비스 OLPOST


달력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여러분은 학생때 1박 이상의 여행을 할 때 (수학여행을 가거나 친구들과 놀러가서)

어떤 재미있는 놀이를 하였나요?

저 스마일맨이 가장 기억에 남는 놀이는 바로... 

 

▲ 즐거운 배개 싸움, 사진 출처:인터넷

이런 배개 싸움 이였지요.

다들 한 번씩 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었겠죠?

당연히 집에서도 해 보았구요.

먼지가 나고, 배개가 터진다고 엄마한테 혼난 기억도 나네요 ㅎㅎㅎ

 

하지만 우리가 이렇게 재미나게 놀때...

간과하고 있었던 하나의 사실...

 

 

이렇게 배개에 뭍어 있던 집먼지 진드기가 하늘을 날아다니며

포자처럼 이동하여 온 집안에 퍼진다는 사실...

 

보기만 해도 무서운데 이런 집먼지 진드기가 수십만의 개체를 이루며 우리의 살갖으로 파고든다면

정말 끔찍하네요... ㅠㅠ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하고 싶어 지네요. ㅠㅠ

배개 싸움도... 당분간 자중해야 겠어요.

 

하지만, 이때 필요한건 뭐?

스피드(Speed)? Oh! No!!!

바로 LG 침구 청소기 앨리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아님~ ㅋ)

 

LG 침구청소기 앨리스(Alice)는 강력하게 두드리고, 부드럽게 쓸어담고, 강력하게 흡입하는 3단계의 과정을 거쳐

우리의 침구를 깨끗하고, 맑고, 자신있게 만들어 줍니다. ^^

이런 강력한 청소력은 속먼지제거율을 타사보다 무려 2배나 강력하다고 합니다.

 

아주 아주 믿음직 스럽죠?

청소하고 우리 같이 배개 싸움 한 번 해볼까요? ㅎㅎㅎ

 

▲ 사진출처 : 인터넷

 

나도 소녀시대랑 같이 배개 싸움을 해보고 싶네요. ^^

앨리스 청소기만 있으면 우리는 쾌적한 환경에서 소녀시대랑 같이 배개 싸움도 할 수 있을꺼에요 ㅎㅎㅎ

 

우리가 가장 오랜 시간동안 편안하게 우리 몸을 덮어주는 침구류로 부터

우리 가족의 안전을 위협하는 집먼지 진드기를 박멸해 보자구요!!! ^^

 

아~ 그리고 LG 전자에서 아래와 같은 이벤트(Event)도 진행하고 있으니 한 번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꼬옥... 당첨되세요~ ^^

 - 진드기 버스터즈와 함께하는 진드기 위험지수 체크

    http://www.lge.co.kr/event/cyking/2012/03/22_AliceBusters/check/event.jsp

 


Posted by 스마일맨 민석
, |